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원장 문규식)이 생명산업전문학사 애완동물관리 전공을 오는 3월 7일(목) 개강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의 생명산업전문학사 애완동물관리 전공은 국내 유일 일반 학위 과정으로 고등학교 졸업만 하면 누구나 신청, 수강할 수 있다. 특히 모두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오프라인 출석이나 시험, 과제가 없기 때문에 시간에 제약이 있는 직장인들, 육아하는 분들도 얼마든지 도전할 수 있다. 전과목은 PC, 태블릿, 모바일 등 온라인 기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수강 가능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과정은 반려동물과 관련해 기초지식을 습득하고 반려견 행동심리를 비롯해 훈련, 건강관리, 동물매개치료, 질병, 영양학 등을 폭넓게 배울 수 있다. 생명산업전문학사 애완동물관리 전공 이수 후에는 편입해서 동물보건사를 취득하거나 민간자격증 추가 등 다양하게 취업 및 창업의 기회가 열려 있다. 이 외에도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이번 신규 개강 기념 이벤트로 과목당 3만원대에 수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동물학 과정은 반려동물학 전문학위와 민간자격증을 동시에 얻을 수 있고 편입 후 동물보건사를 취득하거나 관련 기관 취업 등 다양한 가능성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생명산업전문학사 애완동물관리 전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