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기술자격 교육 전문 ‘성안당 e러닝’이 농림업 이영복 교수를 내세워 식물보호기사 필기+실기[필답형]를 신규 론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식물보호기사는 국가가 인정하는 식물병해충 진단 관련 자격증으로, 취득 시 개인의 농작물보호 전문성 강화와 더불어 농약판매관리인 자격을 얻는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성안당 e러닝이 새롭게 선보이는 식물보호기사 필기+실기[필답형] 패키지는 2023년 변경된 실기 출제 기준에 맞춰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하고, 압축 개념을 통해 한 번에 합격 가능하도록 강의를 구성했다. 또한 최적의 실전 개념은 물론 엄선된 예상문제풀이로 단기 합격 커리큘럼을 구성하였으며, 실기 필답형의 경우 유형별 테마분석을 통한 예상문제풀이로 문제 해결법을 제시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의는 농업직 자격증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영복 교수가 맡아 진행하며, 파트별 핵심 이론과 기출문제풀이 7개년을 제공한다”며 “출제기준이 크게 변경되는 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혼란스러울 거라 생각해 최소한의 학습범위로 단기 합격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성안당 e러닝은 론칭 기념 필기+실기 패키지 구매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24년 대비 식물보호기사 필기+실기 상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수강후기 등은 성안당 e러닝 공식 홈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