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저출산 위기 극복을 위한 행복프로젝트“출산장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타이어뱅크가 진행하는“출산장려 캠페인”은 저출산 위기 타파를 목적으로 기획한 출산 가정 지원프로젝트로 첫째~셋째 자녀 출산 부모에게 타이어 구매 가격의 50% 할인 혜택, 넷째 자녀 이상 출산 시에는 지정 품목에 한해 타이어를 무상 제공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타이어뱅크의 출산장려 캠페인 타이어 구매 혜택은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제출하여 받을 수 있다. 서류 검토 후 대상자로 확인 될 경우 모바일 쿠폰(50%할인권 또는 100%무료교환권)이 발급되며 전국 타이어뱅크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출산장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타이어뱅크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타이어뱅크는 출산장려 캠페인을 위해 올 연말까지 약 1천억 원 규모의 예산을 투입해 저출산 위기를 타개하고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탤 예정이다."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출산장려 캠페인을 준비했다. 대한민국이 저출산 위기를 극복해 세계 일류 국가로 발돋움하는데 타이어뱅크가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 싶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