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더스윙제트’가 미사 직영점 3월 1일 가오픈을 앞두고 온라인에서 매장을 방문한 것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는 VR(가상현실) 3D 쇼룸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더스윙제트 미사 직영점 VR 쇼룸은 더스윙제트 창업센터를 통해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며, 곳곳을 상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매장의 모든 공간과 8개 룸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VR 쇼룸을 통해 룸에 입장하면 4Z-SYSTEM이 실제로 설치되어 있는 세팅도 확인 가능하며 각 시스템에 대한 설명도 확인할 수 있으며, F&B를 담당하는 서빙로봇이 실제로 구동되는 영상 또한 확인이 가능하다. 각 공간은 360도로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고객들이 더스윙제트 미사 직영점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고 PC 및 모바일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탐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스윙제트 하남 미사점은 네이버 플레이스를 오픈하며 가오픈 기간 이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가오픈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이용기간은 오픈 당일인 1일부터 7일로 모든 고객이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다운로드 받은 후 더스윙제트 스크린 골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더스윙골프 최재호 회장은 “거리상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어 최대한 빠짐없이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