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는 새로운 학기를 맞아 학생들이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하며 다채로운 신학기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쿨룩스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마켓스쿨’의 매월상점을 통해 학생들의 스쿨 라이프를 더욱 즐겁고 멋있게 만들어 줄 시즌 아이템을 추천하고 있다. 3월 매월상점에서 신학기를 맞아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의 신학기룩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매월상점의 첫번째 아이템은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꼭 필요한 ‘호주산 양모 니트 가디건’이다. 피부 자극 없이 포근함을 주는 천연 양모와 내구성이 우수한 아크릴의 조합으로 오래 입어도 탄력이 줄지 않고 쫀쫀한 핏을 유지할 수 있다. 브이넥에 라인 배색 포인트가 유니크한 스타일 연출할 수 있어 교복과 코디하기 좋다."라며 "포멀한 스타일의 각카라 교복 셔츠는 가볍고 부드러워 착용감이 좋아 스쿨룩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젠틀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신축성과 부드러운 감촉으로 오랜 시간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쿨룩스의 청소년 맞춤 인체공학 디자인 개발 노하우가 담긴 울혼방 플리츠 스커트는 편안한 교복을 선호하는 Z세대를 위한 추천템이다. 슬라이딩 매직밴드가 적용되어 간단한 조작으로 허리를 최대 3센치까지 조절이 가능해 최적의 핏과 착용감을 자랑한다. 고급스러운 플리츠 주름 포인트로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스쿨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스쿨룩스는 학생들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교복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매월상점에서 제안하는 신학기룩을 통해 학생들이 더욱 자신있게 학교 생활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