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백의 건강기능식품 ‘보라지유 케어츄’ 첫 브랜드 영상이 공식 온라인몰, SNS 채널을 통해 29일 공개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페이퍼백은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보라지유 케어츄가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시리즈로 기획된 영상은 가족 구성원의 일상 속에 제품 특징을 위트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담아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아빠’ 편은 아빠와 아이가 재미있게 장난을 치며 보라지유 케어츄를 나눠 먹는 모습에서 포도맛의 씹어 먹는 츄어블 캡슐 타입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맛있게 챙겨 먹을 수 있음을 강조했다. 보라지유 케어츄는 주원료로 달맞이꽃종자유 대비 감마리놀렌산 함량이 3배 더 높은 보라지유를 사용했으며, 감마리놀렌산 240mg을 함유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하나의 제품으로 가족 모두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점을 이번 브랜드 필름에서 강조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접점을 활용해 페이퍼백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