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퀘스트는 자사 게임 포털 TQ 게임을 통해 새로운 동양 무협 판타지 MMORPG ‘일검비’를 2월 29일 정식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일검비’는 동양 무협 판타지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화려한 시각 효과와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주목받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몽환적인 동양 무협 세계에서, 신비한 퀘스트를 수행하며 놀라운 모험에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무협 세계관의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을 전개하는 해당 게임은 화려한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시선을 사로잡는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차별화된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외에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것,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그래픽과 사운드의 향상된 품질로 플레이어들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강조했다. 

TQ게임은 "공식 홈페이지 정식 오픈과 함께 지난 20일 CBT를 통해 플레이 체험을 제공하고 정식 오픈을 위한 서버 과부하 테스트도 문제없이 마무리했다."라며 "일검비는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현물 이벤트와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일검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