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 총판은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월 27일부터 3월 10일까지 한국총판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한 예약 시 선실 등급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상 일정은 2월27일 이후 출발하는 모든 셀러브리티크루즈 일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NRD(신청금 환불불가 조건)으로 예약하는 경우 응모할 수 있으며 내측/오션뷰의 경우 선실 당 5만원 권, 베란다/컨시어지/아쿠아/스위트 등급은 선실 당 10만원 권을 증정한다.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에서 예약한 후 이벤트 페이지 내의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현재 두 번째 승객 최대 75% 할인과 3/4/5 번째 승객 크루즈 요금 무료 및 선실당 최대 $200이 추가 할인되는 2024 WAVE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상 일정은 2026년 4월30일까지 출발하는 모든 셀러브리티크루즈 일정이며, 갈라파고스 및 일부 일정은 제외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청금 환불불가 조건으로 예약하는 경우 2번째 승객에게 75% 할인을, 일반 요금 조건으로 예약 시 50% 할인을 제공하며, 3/4/5 번째 승객의 경우 선상 팁, 세금을 제외한 크루즈 요금 무료 혜택도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요금으로 여행할 수 있다.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