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기용품 브랜드 랄라비에서 최대 73퍼센트에 달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2월 21일부터 시작된 해당 이벤트는 2월 29일까지 9일동안 진행되며 유아식기 세트부터 바디워시와 로션 등을 본래 가격보다 가성비 있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랄라비에서는 환경호르몬의 위험으로부터 아이를 지키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유아용품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다. 식판부터 포크 및 스푼, 턱받이, 유아컵, 흘림방지컵 등을 자연모래에서 유래한 실리콘 소재로 만든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자사의 히트상품인 흡착식판은 국내 외의 다수 안전테스트를 통과했다. 디자인 또한 영유아 식기에서 연상되는 기존의 스타일에서 벗어나 모던하고 차분한 디자인을 내세운다."라며 "이번 이벤트에서는 그동안 자사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린 여러 제품을 할인하여 구입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2월 29일에 종료된다. 행사 종료를 하루 앞두고 최대 73퍼센트 할인이라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재고수량을 넉넉하게 준비할 예정이다."라며 "그동안 자사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그동안 받은 애정을 돌려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어린 자녀를 키우는 부모님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영유아 식기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며 이번과 같은 할인행사도 최대한 자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