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매 비용에 대해 부담을 느끼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정부 지원 사업인 ‘소상공인 고효율 기기 지원 정책’에 동참하여 ‘소상공인 특별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 25일 △냉장고 △건조기 △세탁기 △에어컨 등 총 4개의 품목 중 에너지효율 1등급인 제품을 소상공인이 구매할 경우 금액의 최대 40%를 지원하는 정책을 시행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각 품목별로 사업장 주소지 설치 건에 한해 △냉난방기 최대 160만 원 △냉장고 최대 160만 원 △세탁기 최대 80만 원 △건조기 최대 80만원까지 지원하며, 제품 구매 시 최대 480만 원까지 환급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LG전자 베스트샵은 올해 1월부터 개인 사업자 대표가 사업장 이외에도 자택에 필요한 주요 제품을 구매할 시 ‘소상공인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혜택의 품목으로는 △업소용 냉장고 △스탠드 정수기 △스탠바이미&Go 등 점차 확대해가고 있다”고 전했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의 에너지 비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이번 정부 사업 취지에 함께하여 LG전자 베스트샵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자 여러 혜택을 준비했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복잡한 환급 신청 절차도 전문 매니저들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