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의료 구인구직 플랫폼 메디잡이 24년 상반기 간호조무사 국가시험에 최선을 다한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네이버페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24년 상반기 간호조무사 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해당 프로모션은 2월 16일부터 3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해당 기간 내 간호조무사 수험번호를 인증하고, 회원가입 및 신규 이력서를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0명에 한해 △메디잡 회원가입 시 5,000p △회원가입 후 이력서 등록 시 5,000p 추가 증정(※ 단, 등록 이력서 공개 필수)하여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1만원이 지급된다”고 설명했다.

메디잡 관계자는 “병원∙의료 구인구직 플랫폼 메디잡은 구직자들이 간편한 이용으로 수월한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력서 개편 서비스 등 지속적으로 개편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메디잡은 간호조무사 전문 교육기관인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과 One-stop 간호조무사 양성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현재 메디잡리더스 간호학원은 대한병원코디네이터협회 등과 다양한 산학협력 체결을 통해 우수한 의료 서비스 전문 인력 양성 및 취업 연계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