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에서 3월 5일 오후 7시 뉴컬러 출시 첫 방송을 핫IT슈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린클이 준비한 그래비티 제품 색상은 트렌디한 딥그린 색상이며, 기존 출시된 베이지와 그레이 색상을 비교하며 개인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자신의 인테리어 취향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오직 핫IT슈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과 새롭게 출시된 린클 그래비티 그린 컬러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핫IT슈’ 라이브 방송에서는 구독자 68만 유튜버 주연과 박남준 쇼호스트와 함께 린클 음식물처리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90분 간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특별 할인 혜택과 이벤트 구성으로 방송 중 구매인증 시 락앤락 인터락 12종을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린클 그래비티는 자동 오픈 센서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린클만의 특별한 미생물로 하루 최대 1.5kg의 음식물을 24시간 내로 분해가는 강력한 분해력을 가졌으며, 편리하게 투입할 수 있다."라며 "색상 선택에 만족도를 높이고자 친환경적인 그린 컬러로 출시 기획했다. 3월 2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되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쇼핑 라이브 방송 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