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가 29일 오전 6시부터 75분간 CJ온스타일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루테인지아잔틴 GR’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64는 한국인의 눈 건강 관리를 위해 '루테인지아잔틴 GR'의 기능성을 기존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라며 "신제품 ‘루테인지아잔틴 GR’은 지난 2018년 출시된 스테디셀러 ‘루테인지아잔틴 164’가 신규 리뉴얼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핵심 원료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체내 혈중 농도와 동일한 16 대 4 비율로,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 20mg을 꽉 채워 담았다. 패키지에는 뉴트리원 164만의 눈 건강 핵심 비율 16대 4를 적용했음을 의미하는 GR(Golden Ratio) 마크를 표지했다."고 전했다. 

이어 "새로워진 루테인지아잔틴 GR의 리뉴얼 론칭 방송을 야심차게 선보이게 됐다. CJ온스타일 생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뉴트리원의는 전속모델인 배우 정우성과 함께 5년째 대중들에게 눈 건강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며, 건강에 대한 진심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소비자들과 지속적인 신뢰를 쌓아 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