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명륜진사갈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온라인 쇼핑 플랫폼 티몬과 손을 맞잡고 선착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NEW버전 명륜진사갈비 전용 ‘1인 이용권(성인)’을 약 1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라며 "화이트데이 특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티몬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29일 단 하루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쿠폰은 ID당 최대 3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1인당 1매를 사용할 수 있어 테이블당 사용개수 제한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매 시 실시간으로 모바일 이용권이 전송되며, 구매 당일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평일과 주말, 점심과 저녁에 상관없이 전국에 있는 명륜진사갈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유효기간은 구매한 날짜로부터 60일까지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7일 티몬에서 진행된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예정된 판매 수량이 3만장이었으나, 오후 12시 이전에 완판되며 추가로 2만장을 긴급 투입한 바 있다. 긴급 투입된 수량을 포함한 총 5만장의 수량이 24시간이 채 되지 않은 오후 8시경 모두 완판되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 역시 선착순 구매로 진행되며 준비된 할인 쿠폰 수량은 2만 장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한편, 명륜진사갈비의 가맹본사 ㈜명륜당은 이번에도 할인 프로모션을 위한 할인 금액 및 모바일쿠폰 수수료 전액을 가맹본사에서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