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커코리아㈜에서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Coating Korea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금번 전시에 참가하는 표면분석 사업부에서는 코팅, 접착, 필름 산업과 관련된 고성능 분석기기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Bruker의 표면분석 사업부에서는 표면 측정 및 표면 분석 요구, 재료나 조사 규모와 관계없이 연구 및 생산 환경에서 업계 최고의 전문화된 고성능 솔루션인 표면 분석 기기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물성 및 마찰마모윤활 시험기(Tribometers and Mechanical Testers – Tribolab HD), 비접촉식 광학 현미경(3D Optical Profilers – ContourX 시리즈), 표면단차계측기(Stylus Profiler - DektakXT), 전자탐침현미경(AFM - DimensionXR scanning probe microscope(SPM))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표면단차계측기인 DektakXT 로 샘플 측정에 대한 의뢰 및 시연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브루커코리아㈜ 부스에 방문하면 Bruker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 받는 동시에 자세한 상담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