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솔루션과 스마트 패키지 구축 분야 기업, (주)리비즈가 최근 SCI평가정보로부터 우수기술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관계자는 “이번 인증은 기업의 사업 역량과 기술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 종합적인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함으로써, 리비즈의 스마트팩토리 관리용 키오스크 제조 기술이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SCI평가정보의 우수 기술 기업 인증 프로그램은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와 시장 내 경쟁력을 평가하여, T1에서 T10까지의 등급을 매기는 시스템으로 (주)리비즈는 이 중 상위 등급인 T3~T4 등급을 획득하였으며, 이는 회사의 기술적 우수성과 혁신성이 시장에서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주)리비즈의 스마트 팩토리 관리용 키오스크 기술은 제조업과 농산업 분야에서 생산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이 기술을 통해 생산 라인의 실시간 성능 모니터링,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이 가능해져, 작업자들은 보다 정확한 정보에 기반한 업무 지시를 수행할 수 있고, 장애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진다”고 소개했다.

노경석 대표는 이번 인증 획득에 대해 “기술력과 혁신성이 SCI평가정보로부터 공식 인정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며, “이는 리비즈가 제공하는 IT 솔루션과 스마트 패키지 구축 서비스가 생산성 향상 및 비용 절감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음을 증명한다”고 말했다. 또한 “농산업 분야에서 스마트팩토리 시스템을 적극 도입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생산 관리와 의사 결정이 가능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끝으로 “이번 우수 기술 기업 인증을 계기로, (주)리비즈는 IoT 기술 및 AI를 비롯한 최신 IT 솔루션을 더욱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적용하여, 스마트팩토리는 물론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혁신적 솔루션 제공 업체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