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전문 브랜드 이누스가 오는 25일 오후 8시 30분부터 9시 35분까지 롯데(우리) 홈쇼핑에서 베이지스톤 쇠라‧모던 욕실패키지 신상품 런칭 방송을 65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날 생방송 중 구매고객에 한해 ▲일시불 7% 할인 ▲카드청구할인 7% ▲무이자 할부 36개월 ▲세면 수전, 샤워 수전, 액세서리 무광 업그레이드 ▲2세트 구매 후 동시 시공 시 비데 1대 증정 ▲청소건 1개 무료설치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베이지스톤 쇠라는 조르주 쇠라의 점묘화법을 타일 위에 재표현한 상품이며, 베이지스톤 모던은 템바보드 타일을 설치해 욕실의 입체감을 더헀다. 베이지스톤 상품은 특히 둥근 곡선의 바디의 무광 수전을 도입했는데, 스테인리스 소재로 부식에 강하고 쉽게 변색되지 않는 장점이 있으며 SUS304 소재로 인체에 무해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선반형 레인샤워 수전은 이누스의 신상품으로 이날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 KS 인증받은 품질의 제품이며 화이트 컬러로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다.”라며 “또한 수전 금구와 통일감 있는 무광 소재의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등 디테일까지 신경 썼다.”고 밝혔다.

더이누스 홍승렬 대표는 “욕실리모델링 패키지에 사용되는 타일은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도자기질타일 부문에서 18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제품이다.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욕실 인테리어를 새롭게 하고자 하시는 고객분들이 우수한 품질의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