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탄트라 문명에서 비롯된 요가는 인간의 신체와 정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운동이자 수양의 일종이다. 과거에는 수행에 조금 더 초점이 맞춰졌다면, 최근에는 운동으로서의 요가도 관심받고 있다. 그래서 하나하나의 동작을 정확하게 수행하며 호흡을 올바르게 유지하는 것이 무척 중요하다.

이에 관하여 다옴메디월요가&필라테스를 운영하는 김은정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김은정 대표
김은정 대표

Q. 다옴메디월요가&필라테스의 주요 프로그램을 소개해 주십시오.

A. 몸과 마음, 신체와 내면을 함께 건강하게 하는 요가&필라테스를 지향하고 있다. 멀티 치유를 추구하는 운동 센터이며 주요 프로그램은 메디월테라피, 10가지 이상의 요가 프로그램, 소도구 필라테스, 이완과 명상 등으로 다양하다. 신체의 밸런스 뿐만 아니라 내면의 안정감까지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Q. 다옴메디월요가&필라테스만의 특징을 소개해 주십시오.

A. 현실과 분리된 안정되고 편안한 여행을 온 듯한 따스한 공간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썼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내 몸에 집중할 수 있고 편안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나아가 요가, 필라테스, 운동처방 등 다양한 운동 관련 자격 외에 심리상담 1급 자격과 싱잉볼명상지도 1급 자격까지 갖추었다. 어떤 회원님들을 대하더라도 긍정적인 마인드와 공감력을 발휘해 신체적인 밸런스 뿐만 아니라 내면까지 따스히 어루만져 드리는 수업을 할 수 있도록 원장이 직접 진행한다. 이처럼 원장 직강 센터라는 점이 우리만의 특징이 아닐까 한다.

Q. 진행 예정인 프로모션이 있다면 소개해 주십시오.

A. 아직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추가로 진행 예정인 프로모션은 없지만 1회 수업 체험 신청 시 할인 프로모션 등은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추후 많은 분에게 도움이 될 만한 원데이 특강이나 다양한 교육 등을 진행하려 한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몸과 마음, 모두 정화되는 테라피적인 요가를 이어가는 것이 목표다. 요가는 그저 어렵고 힘들다는 생각을 많이들 하시더라. 요가는 사람에 맞추어 변화시켜 다양하게 적용되어야 한다. 그렇기에 12년 이상의 경력이지만 지금도 꾸준한 공부는 진행 중이다. 나에게 수업받는 모든 회원님께서 편안해지시길 바라기에 늘 진심과 최선을 다하는 정성스러운 수업을 하도록 할 것이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이 있다면.

A. 메디월은 어려운 요가 동작들이나 필라테스 동작을 정확한 축을 잡아 정확한 타깃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메디월 요가가 아직은 생소한 분들이 많겠지만, 요가를 힘들고 어렵게만 생각한 분들이 있으시다면 한 번쯤은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몸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내가 관리한 만큼 달라지고 변한다. 모든 분이 어떤 운동이든 꾸준한 운동과 자기관리로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이다. 꾸준히 규칙적으로 움직이시고 자신을 사랑하시며 더 늦기 전에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찾으셔서 꼭 시작하시길 바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