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오는 25일까지 브랜드 서포터즈인 ‘궁비슈머’ 10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궁비슈머는 궁중비책의 신제품 및 주요 제품을 사용하고 사용 후기를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자신이 운영하는 SNS 채널을 통해 공유하며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는 서포터즈다. 궁중비책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모집하고 심사를 거쳐 2월 29일(목) 선정자를 발표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궁비슈머에 선발된 서포터즈는 3월부터 5월까지 총 3개월간 활동한다. 궁중비책의 출시 예정인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 제품에 대한 의견을 솔직한 엄마의 마음으로 제안하고, 나만의 육아팁과 함께 궁중비책 제품의 매력을 소개하는 활동을 진행한다. 궁비슈머 20인 전원에게는 월별 제품 체험 기회는 물론 홍보를 위한 활동비를 제공하며,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특별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월별 미션 우수 활동자에게는 자녀가 다니는 어린이집에 자녀 이름으로 선물을 제공하고, 조리원 동기 모임의 구성원에게 우수 서포터즈의 이름으로 궁중비책 선물 세트를 전달해 궁중비책 서포터즈로서 소속감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최종 미션 우수 활동자에게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궁비몰 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궁비슈머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올해 10기로 새롭게 돌아왔다. 브랜드는 제품 경험의 기회를 확대하고 서포터즈는 솔직한 피드백을 제공해 시너지를 내고 있다. 궁비슈머가 브랜드에 애정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