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가 청각 산업에 새로운 장을 열며 Genesis AI의 공식 출시와 함께 6년 연속 고객만족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시상식에는 스타키 본사의 사장 Mr. Brandon Sawalich와 최고 기술 책임자 Mr. Achin Bhowmik을 포함한 많은 본사 임원들이 참석하며, 센터의 성과를 높이 평가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는 대학병원 수준의 청력검사 기기와 무료피팅 서비스, 정기적인 보청기 검진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난청과 이명을 겪는 이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조치를 제공하는 것은 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의 주요 목표 중 하나다. 센터에서는 청소년부터 중장년, 노인성 난청 환자까지 다양한 유형의 난청 환자를 위한 세심한 피팅과 설정 조정을 통해 장기간의 편안한 사용을 보장한다. 이 같은 노력은 센터가 6년 연속으로 고객만족상을 수상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설명했다. 

스타키보청기 광명난청센터는 "난청인들의 다양한 필요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으며, 이러한 노력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이번 상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수상을 통해 난청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동기부여가 되었다."라며 "청력 검사, 맞춤형 보청기 조정, 사용자 교육 및 상담 등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난청인들이 일상생활에서 겪는 어려움을 최소화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센터는 앞으로도 고객의 청력 건강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고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