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폴뉴아(FOLNUA)’가 소중한 일상과 함께 할 24SS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당신만을 위한 것’이라는 의미의 ‘폴뉴아’는 일상에 스며든 모든 것들에서 영감을 받아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방식으로 풀어내는 여성 브랜드다. 이번 시즌은 평범하지만 변함없이 우리를 지탱해 주는 일상의 소중함을 익숙하면서도 편안한 무드로 표현했다. 트렌드를 뛰어넘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언제 어디서든 활용하기 좋은 실용성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룬 니트와 셔츠, 드레스 등의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폴뉴아의 백 라인 역시, 한 층 다양해진 디자인으로 선보인다”고 소개했다.

이어 “부드럽고 텐션감 있는 면 소재의 ‘버튼 스트라이프 니트’는 골반까지 내려오는 기장과 허리를 잡아주는 스탠다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 쪽 어깨 부분은 폴뉴아의 클래식 로고가 들어간 금속 단추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와이드 한 코튼 치노 팬츠와 매치하면 여유롭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피스는 물론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활용하기 좋은 ‘스트라이프 오버핏 셔츠’는 루즈한 실루엣으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으며 팬츠와 함께 단정한 스타일을 연출하거나 원피스 위에 가볍게 걸쳐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자수 그래픽과 스티치로 경쾌한 무드를 연출한 ‘하프 슬리브의 스웻셔츠’와 부담스럽지 않은 퍼프소매와 네트라인의 셔링 디테일로 우아하게 연출한 ‘스모킹 퍼프 드레스’도 함께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 ‘미니 버로우백’은 넉넉한 수납을 자랑하는 미디움 사이즈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이고 은은한 크랙이 더해진 ‘브릿지’ 백은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미니 사이즈에 블랙, 아이보리, 레몬 등의 내추럴한 컬러로 출시된다. 배의 형태를 모티브로 한 구조적인 실루엣의 ‘바토백’도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끝으로 “폴뉴아의 24SS 컬렉션은 2월 19일, 폴뉴아 공식 스토어와 29CM 선발매되며 3월 4일부터 W컨셉, 무신사, SI VILLAGE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자사몰에서는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10% 할인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FOLNUA 캔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