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킨텍스(KINTEX)에서 ‘2024 SPACE AND INNOVATION WEEK(이하 SANDI WEEK)’가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전통적인 시설 관리(FM) 산업을 넘어서는 차별화된 혁신 기반의 공간 솔루션을 선보이며, 한국퍼실리티매니지먼트학회와 (주)메쎄이상이 주관하고 (주)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 후원한다.

SANDI WEEK은 유형 및 무형의 다양한 공간 혁신 솔루션과 제품들을 전시할 예정으로, 새로운 공간 관리 방법론의 발견과 확산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SPACE AND INNOVATION SUMMIT(SANDI SUMMIT)’라는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2월 22일부터 23일까지 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산업 동향과 기술 발전 상황을 공유하는 자리를 제공한다. 참가 대상자는 건축사, 설계사, 엔지니어 등 건축 분야 종사자부터 인테리어 디자인 및 시공업체 직원, FM산업 관계자, 그리고 일반 대중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더욱이 SANDI WEEK은 국내 최대 규모의 건물 유지관리 산업 전문 전시회인 '건물유지관리산업전(Facilities Management Expo)'과 함께 개최되어 각 산업 간 연계성 및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러한 결합은 국내 FM산업 신시장의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건물유지관리산업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 SANDI WEEK 입장료 없이 참여 가능하며, 추가 문의 사항은 메쎄이상 건물유지관리산업전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한국퍼실리티매니지먼트학회와 (주)메쎄이상, (주)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은 본 행사를 주최, 주관, 후원함으로써 혁신적인 공간 해결 방안 탐색 및 FM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