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의 자유로움과 여유를 담은 브랜드 에즈이프캘리(as if Calie)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24SS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CANDYFORNIA GURLS’를 주제로 한 24SS 컬렉션은 세계적인 팝 가수인 ‘케이티 페리(Katy Perry)’가 2010년에 발표한 ‘California Gurls’를 오마주해 에즈이프캘리만의 팝한 감성과 위트로 재해석했다”며 “특히, 1차 라인업은 발렌타인데이에 맞춰 공개하는 만큼 키치한 하트와 리본 등의 모티브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키치하면서도 쿨한 무드로 캘리포니아의 자유분방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전면에 ‘캘리 걸즈’ 그래픽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유쾌하게 담아낸 ‘걸즈 시리즈’는 경쾌한 크롭 기장의 반팔 티셔츠와 활용도가 높은 슬리브리스, 루즈한 핏의 스웻셔츠로 만날 수 있다. 100%면 소재에 하트 프린트 위의 미니 리본으로 포인트를 더했다”고 말했다.

또한 “쌍둥이 천사를 품은 ‘엔젤 윙 후디’는 소매 부분의 리본 디테일로 에즈이프캘리만의 위트를 놓치지 않았다. 특히 엔젤 아트웍은 필름으로 찍어 생긴 자연스러운 크랙이 빈티지한 무드를 선사한다. 후드 부분의 날개 아트웍이 특징인 ‘엔젤 후드 집업’, 트렌디한 발레코어 스타일을 위한 볼레로와 스트리트한 무드의 ‘파라슈트 카고 팬츠’, ‘리본 조거 팬츠’, ‘캘리 걸즈 볼캡’도 함께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에즈이프캘리의 24SS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은 2월 14일부터 브랜드 공식 스토어와 무신사, 더블유컨셉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 동안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21일부터는 29CM에서도 에즈이프캘리의 새로운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