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LG 오브제컬렉션 클럽’에서 제휴사와 함께 다양한 할인 행사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LG 오브제컬렉션 클럽(LG Objet Collection Club)’은 다양한 분야의 업체와 제휴하는 통합 제휴 서비스다. 현재 에이스침대 / 리바트 / 까사미아 / 일룸 / 영구크린 등 다양한 업체와 협업 중이며, 이번 행사를 통해 5개 제휴사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제품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LG전자 베스트샵의 구매 계약서를 지참할 경우, △일룸 최대 8% 기본 적립(L.Point, 네이버 포인트, SSG머니 중 택1) △리바트/까사미아 최대 40만원 상품권 증정 △에이스침대 최대 30만원 상품권 증정 △이사 전문업체 영구크린 새집증후군 패키지(프리미엄/입주/이사 청소) 최대 23% 할인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반대로 제휴사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제품 구입 시 최대 4% 할인과 금액대별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외에도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매 및 제휴사(에이스침대 / 리바트 / 까사미아 / 일룸 / 영구크린) 중 1곳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1명) △까사미아 가구 상품권 20만원(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100명)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LG전자 멤버십 APP 내에서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LG전자 베스트샵의 인기 가전제품과 여러 분야의 좋은 제품 및 서비스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LG전자 베스트샵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