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 동안 ‘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프로모션은 스틸시리즈와 함께 신학기를 맞이해 게이머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행사에서 스틸시리즈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키보드(▲ 에이펙스 프로 TKL 2023유선, ▲ 에이펙스 7 US 적축)가 있다. 그 외에도 스틸시리즈의 마우스, 마우스패드, 마이크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24시간 주말 한정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17일 정오부터 18일 정오까지 24시간 동안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주말 한정 타임 세일 프로모션’에서는 일부 품목을 최대 62%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가능 제품은 에이펙스 7 적축 US 게이밍 키보드, 라이벌 3 무선 게이밍 마우스, QcK Edge XL 게이밍 마우스 패드이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며 “이외에도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 소식 알림 동의 고객에게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3%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고 전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신학기를 맞아 게이밍 장비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을 구성했다”며, “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스틸시리즈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고, 새로운 게이밍 환경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