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플레이어의 고감도 오프라인 스테이션 SUN2MON(썬투먼)이 지난 2일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열린 오프닝 행사를 성황리 개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썬투먼은 공간(SPACE), 의류(WEAR), 화장품(BEAUTY)를 전개하며 세계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K브랜드로, 명품의 새로운 컨셉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요소를 결합한 고감도 오프라인 스테이션으로 선을 보였다."라며 "오프라인 스테이션은 축구장 64개 면적에 달하는 동북아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허브로서, 아시아 관광문화의 허브이자 K-pop 공연의 중심이 될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내 썬타워 1F R 18 & R 21에 자리잡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디자인더라움이 매장 설계와 시공을 맡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했으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간호섭이 총괄기획을 맡아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 스타일의 프리미엄 편집숍을 지향한다. 명품 패션 및 뷰티 아이템과 함께 M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썬투먼의 자체 상품들 그리고 디퓨저, 홈웨어, 카페트까지 유니크한 리빙 상품들까지 함께 전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픈을 기념해 개최된 오프닝 행사에는 △Chen Si 인스파이어 코리아 총괄대표 △판타라 낫차트레 주한 태국관광청 부소장 △타나턴 릿타꼰 주한 태국관광청 부소장 △서병문 초대 한국콘텐츠진흥원장 △전무성 비엔 대표이사 △김두진 비엔 부사장 △정성호 L’Oreal Korea CTO △김판수 전 SK스토아 총괄본부장 △신경철 태극당 대표 △차승원 청담 피플더테라스 대표 △샤카 VMCN엔터테인먼트 대표 등 주요 내외빈이 참석했다. 그리고 △김민준 배우 △배종옥 배우 △이서엘 배우 △소냐 뮤지컬가수 △박태윤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의 셀레브리티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고, 그밖에 △방송인 인플루언서 송다혜 △인플루언서 공유진 △VMCN 엔터테인먼트 대표 샤카 △인플루언서 은댕, 스칼렛 △가수 양희나 등이 참석해 주목을 받았다. 이처럼 많은 VIP 인사들의 방문과 함께 썬투먼 오프닝 행사 무대에는 래퍼 겸 DJ인 쿨의 김성수가 디제잉 공연을 선보이며 열기를 끌어 올렸다."고 강조했다. 

SUN2MON(썬투먼)의 박정호 대표이사는 “We make it and We sell it(우리가 만들고 우리가 팝니다)라는 모토 아래, 매일 머무르고 입고 바르고 싶어하는 복합문화 공간이다”며 “동북아시아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와 시너지를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