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밀리언코르(MILLIONCOR)가 지난 8일 24SS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MIXTURE’로 명명된 이번 컬렉션은 전혀 다른 성질의 소재의 혼합과 결합, 다양한 컬러의 조합, 여성과 남성 실루엣을 믹스한 뉴트로(NEW+RETRO) 컨셉의 아이템들이 주로 포함됐으며, 단순히 과거 복식의 재해석이 아닌 실험적 철학을 바탕으로 구현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렇게 탄생한 밀리언코르만의 뉴트로 컨셉은 건축가 ‘안도타다오’의 곡선의 미, 화백 김가범·제여란·김환기의 색채미에서 영감 받아 표현한 실루엣과 나이프로, 다양한 유화 페인트를 겹쳐 바른 페인팅 기법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컬렉션 톤 앤 매너로 패션 컨설팅 그룹 WGSN의 2024 컬러를 반영해 그린 에센스, 쉐도우 라임과 베이직한 모노톤을 활용했다.”며 “실루엣을 믹스한 젠더리스적인 웨어 제품을 기반으로 와플 조직의 맨투맨을 선보였으며, 셔츠엔 백 패턴이 더해졌고 숏 슬리브 등이 컬렉션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또 “밀리언코르 데님 라인은 시그니처 핏의 확장을 위한 새로운 패턴의 와이드 팬츠, 부츠컷, 스트레이트 제품을 주력으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라며 “밀리언코르의 24SS 컬렉션 ‘MIXTURE’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29CM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