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전문박람회가 오는 3월,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edm에듀케이션은 3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코엑스 2층 더 플라츠에서 제23회 영국유학전문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는 맨체스터, 리즈, 에딘버러, 셰필드, 요크, 뉴캐슬 등 명문 러셀 그룹(Russel Group)에 속한 영국 명문 대학교들의 현지 학교 담당자들 및 영국 주요 대학교들도 참가하여 영국유학에 관한 정보를 각 학교 현지 담당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박람회 참가 시 어학연수, 해외 인턴십, 해외 대학(원), 미술유학, 조기 유학 등 다양한 영국 유학분야별 상담이 가능하며, 요즘 학부모들 사이에 많은 관심을 받는 영국 약대, 의대 진학 전략세미나 및 다양한 주제의 영국 유학 관련 세미나들을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국 대표 명문 예술 대학교 런던예술대학교(UAL)교수님이 직접 현장에 참석하여 센트럴 세인트 마틴 및 런던예술대학교에 속한 여러 대학교에 대한 정확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장에서만 주어지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박람회 현장 참가자를 위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4주 무료 어학연수와 아이엘츠 90일 무료 수강권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진행 기간 동안 매일 오후 4시에 현장 추첨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맨체스터, 리즈, 에딘버러, 셰필드, 요크, 뉴캐슬 등 명문 러셀 그룹에 속한 영국 명문 대학교들의 학교 담당자들과 영국 주요 대학교 담당자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영국 유학 전문가, 현지 학교 담당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성공적인 유학 계획을 수립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