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앤플러스'는 26년간의 오랜 노하우와 전문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들과의 1:1 퍼스널 주얼리 컨설팅을 진행, 100% 취향 맞춤형 리세팅&커스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파이브앤플러스는 소장하고 있는 주얼리, 소중한 부모님의 유품, 오래되어 착용하지 않거나 고장난 주얼리를 새로운 주얼리로 재탄생하는 리세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리세팅 사례
실제 리세팅 사례

이어 “파이브앤플러스가 제안하는 커스텀 주얼리는 사이즈 조절, 컬러 변경, 원석 교체 등 단순한 작업을 넘어 장신구가 아닌, 개개인의 독특한 스토리와 취향을 반영한 나만의 예술작품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또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그들의 삶, 스타일, 선호하는 원석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디자인부터 제작의 모든 과정의 결과물을 함께 공유하며 주얼리를 완성한다.”며 “특히, 자체 아틀리에를 구축, 세공 장인들과의 손작업과 첨단 장비를 활용해 파이브앤플러스의 감성을 거쳐 보석들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 넣는다.”고 밝혔다.

파이브앤플러스 관계자는 “커스텀 주얼리의 완성도는 원석, 주얼리 디자이너, 장인의 완벽한 조화로 결정된다”며 “천연 원석 소싱부터 디자인, 개발, 주얼리 제작의 모든 과정을 브랜드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탄탄한 신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