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시몬스 갤러리·시몬스 맨션·시몬스 테라스 설 당일 외 구정 연휴 정상 영업

수면 브랜드 시몬스가 설 당일을 제외한 구정 연휴 내내 문을 열며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시몬스 침대의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는 설 당일인 10일을 제외하고 정상 영업한다”며 “스타필드 안성과 스타필드시티 부천, 시몬스 테라스 내 이코복스와 퍼블릭마켓은 설 당일에도 오픈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시몬스 갤러리’는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역별로 차별화된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위탁 판매점인 ‘시몬스 맨션’에서도 ‘뷰티레스트’와 침대 프레임, 그리고 ‘케노샤’ 베딩과 퍼니처 등 다채로운 시몬스 제품 라인업 체험이 가능하다."라며 "복합문화공간이자 ESG 산실인 ‘시몬스 테라스’에는 시몬스 침대 최대 규모 매장인 ‘시몬스 테라스 스토어’와 함께 시몬스 침대의 150년이 넘는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 공간 ‘헤리티지 앨리’, 시몬스의 발자취를 엿볼 수 있는 소장 물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시몬스 침대는 ‘수면 건강 되찾기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이를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최대 2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퍼니처, 베딩류 최대 50%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봄철 웨딩 및 이사 시즌을 앞두고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웨딩클럽과 이사클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캐시백과 선물 등의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와 위치는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