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16일부터 18일까지 BWC 부산 웨딩박람회가 부산 벡스코 제 2전시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995년부터 약 3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웨딩박람회인 BWC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특별한 혜택과 웨딩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웨딩페어이다. 웨딩 트렌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은 물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여러 혜택을 제공해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박람회에서는 스튜디오 그가 사랑하는순간, 루엘, 비아 등의 최신샘플 앨범과 함께 드벨르마리에, 디어블랑, 루나스포사, 코코드브라이덜 등의 드레스샵이 참여하여 아뜰리에 에이메, 아뜰리에 로리에, 클라라 등 웨딩드레스 브랜드의 최신 트렌드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결혼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엄선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예비 부부들은 박람회에서 웨딩 전문가들의 1:1 무료 웨딩 컨설팅과 함께 웨딩다이어리 및 다양한 선물을 받아 볼 수 있으며 계약시 벡스코 웨딩박람회만의 특별혜택이 주어진다”고 전했다.

또한 “2024년, 2025년 웨딩준비중인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인기 웨딩홀 잔여타임 할인, 스드메패키지 특가 등 연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자세한 사항은 BWC 부산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