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용 화장품 브랜드 써모슈티컬(tHermoCEUTICAL)을 운영하고 있는 아일글로벌(대표 정문석)이 'IMCAS World Congress 2024(이하 IMCAS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한 IMCAS는 성형외과 및 피부과 분야의 국제 학회로, 매년 약 15,000명 이상의 피부과 및 성형외과 전문의가 참가하며 980명의 연자들이 학술적인 강연을 진행한다.”며 “아일글로벌은 IMCAS 2024에 2018~2020년 독일 피부과 레이저학회 회장이자 유럽 및 국제회의 학술대회에서 연설자로 활동하고 있는 Universität Leipzig의 Prof. Dr. Uwe Paasch와 메이린의원 박현준 원장을 초빙하여 강연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강연은 아일글로벌의 스킨부스터인 ECMV RA Booster가 미토콘드리아의 기능을 정상화시켜 피부의 탄력을 향상시키고 기저막과 헤미데스모좀을 건강한 상태로 회복한다는 논문(Antioxidants, 2023 게재)을 주제로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아일글로벌 관계자는 “IMCAS를 통해 전세계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들에게 ECMV RA와 같은 제품의 강연을 진행하고 부스 참여를 통해 자사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인 tHermoCEUTICAL를 꾸준히 알리며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에서의 선두주자로 인정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