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1일 주식회사 더리우와 주식회사 엠금융서비스 리더스사업단의 업무협약식을 엠금융서비스 리더스사업단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미술시장에서의 올바른 아트테크 정착을 위한 공동 캠페인 진행, 아트플렛폼의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및 컨텐츠 교류, 사업 이이템 발굴 및 서비스 협력 및 기타 양사가 협의한 신규 사업 또는 서비스 모델 발굴을 함께 하기로 협약하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주)엠금융서비스는 생명보험사 21개, 손해보험사 13개, 교육컨텐츠/상조/손해사정사 3개 회사와 제휴하여 사업을 하고 있으며 21개 사업부, 3개 센터, 480여개 지점으로 전체 정예 FP 2,400명 포함 8천여명의 FP가 활동을 하고있다."라며 "(주)더리우는 미술에 트렌드를 더한 다양한 아트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며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아트비즈니스를 선도하는 글로벌 종합 아트 플랫폼 회사이다."라고 소개했다. 

이날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주)더리우와 (주)엠금융서비스의 각 대표와 임원진들이 참석했다.

더리우 오중환 부사장은 “미술시장에서의 올바른 아트테크의 정착을 위한 공동 캠페인과 아트플랫폼의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및 컨텐츠 교류에 양사가 함께 힘을 모아야한다” 라고 강조했다.

이에 설우열 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고객들이 미술품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다양한 공동 사업을 모색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