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코링코(CORINGCO)가 베스트셀러 ‘퀵하라 볼륨 메이커 섀도우’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뉴컬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퀵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퀵하라 볼륨 메이커 섀도우’는 촘촘하고 부드러운 쉬머 펄 파우더로 애교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일체형 총알 모양 팁이 내장되어 뚜껑만 열면 바로 눈가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고, 고르게 밀착되는 쉬머 펄 파우더로 뭉침 없이 가볍게 픽싱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쉬운 애교살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퀵하라는 ‘지루한 일상에 더하는 달콤한 뷰티 한 스푼’이라는 코링코의 브랜드 이미지에 맞추어, 핑크 컬러의 키치한 디자인으로 패키지가 업그레이드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컬러는 기존 3종에 추가로 4호 비온뒤노을, 5호 라일락향기 색상이 출시됐다. ‘4호 비온뒤노을’은 피치 골드 베이스에 옐로우 골드 펄이 빛나는 색상이고, ‘5호 라일락향기’는 핑크 쉬머 펄에 실버와 퍼플 글리터가 돋보인다”고 말했다.

아울러 “‘퀵하라 볼륨 메이커 섀도우’ 신상 컬러는 2월 12일 지그재그에서 선론칭한다. 론칭을 기념하여 2월 12일부터 2월 22일 지그재그 단독 할인과 함께, 퀵하라 1개 구매 시 ‘톡톡하라 필터 속눈썹 스타터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