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경전자는 당사의 조명방송드론을 CES2024에서 선보였다고 6일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드론은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용 가능성을 입증하며, 2023년 7월에는 중기부의 기술개발제품 시범구매대상제품으로 지정되었으며, 2023년 12월에는 조달청의 혁신제품으로 지정된 바 있다."라며 "조명방송드론은 태경전자의 최신 기술력을 반영한 제품으로서, 고성능 LED 조명 시스템과 안정적인 비행 기능을 결합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조명방송드론의 고성능 LED 조명 시스템과 안정적인 비행 기능을 통해 야간 구조 작업이나 이벤트 현장에서의 조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가능하다."라며 "또한, 조명방송드론은 2023년 12월에 조달청 혁신제품, 7월에 중기부 기술개발제품 시범구매대상제품으로 선정되었다. 혁신제품과 시범구매대상제품으로서 조명방송드론은 국내외 시장에서의 확대 수요와 더불어 기술 개발 및 제품의 안정성을 검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태경전자의 안혜리 대표는 "조명방송드론이 CES2024에서 호평을 받은 것은 우리의 기술력과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혁신제품, 시범구매대상제품 선정으로써 국내외 시장에서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