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전 유통 매장 LG전자 베스트샵이 2월 한 달간 설맞이 주방가전 행사를 진행한다며 기간 동안 행사 모델에 한해 주방 가전 풀패키지 구입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LG베스트샵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LG 김치냉장고 출시 40주년을 맞아 출시된 40주년 행사 모델 구매 시와 LG 디오스 모델 동시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함께 구매한 고객은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정수기 중 1가지 제품 동시 구매 시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품목으로 가전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고객은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폭넓은 할인 혜택을 이용하길 바란다”며 “특히 풀패키지를 구매하지 않고, LG 주방가전 맞춤 패키지만 구입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부담 없는 월 구독료로 주방 가전을 이용할 수 있는 LG가전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1년 이내 베스트샵에서 LG가전을 구입한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정수기 구독 요금을 할인하고, △듀얼 △빌트인 △음성인식 △맞춤출수 △라이트온 제품 군에 한해 계약 첫 해 12개월간 월 구독료를 5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2024년 신년을 맞아 ‘웨딩&이사 축하 쇼핑전’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쇼핑전을 통해 다품목 동시 구매 시 할인 혜택과 ‘머스트해브’ 가전 구독 시 구독료 반환 이벤트, 그리고 LG전자와 제휴사 제품 동시 구매 시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증정 이벤트까지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