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는 하나 하나 고르지 않아도 한마디로 쉽고 빠르게 주문 할 수 있는 메뉴 ‘썹픽(SUBPICK)’을 5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썹픽’은 써브웨이의 가장 인기 있는 메뉴와 재료 조합으로 구성한 베스트 3 메뉴이다. 써브웨이의 자랑인 ‘건강하고 맛있는 샌드위치’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더 쉽게 경험 하고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선보이게 됐다. ‘썹픽’ 출시로 그 동안 사랑 받아온 써브웨이의 시그니처 주문방식인 메이드 투 오더(Made-To-Order)부터 간편한 주문까지 가능해져 고객 선택의 폭도 넓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메뉴는 써브웨이의 스테디셀러를 기본으로 하는 ▲이탈리안 비엠티™ 썹픽 ▲스테이크 앤 치즈 썹픽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썹픽 등 총 3종이다."라며 "이탈리안 비엠티™ 썹픽은 파마산 오레가노빵, 모차렐라 치즈, 페퍼로니, 살라미, 햄, 야채 8종 및 스위트 어니언 소스와 랜치 소스로 최상의 조합을 만들어 냈다."고 설명했다. 

이어 "또 하나의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 앤 치즈 썹픽은 화이트빵, 아메리칸 치즈, 스테이크, 야채 8종 및 사우스웨스트 치폴레 소스와 마요네즈 소스로 풍미를 극대화 했다. 인기 메뉴로 빠질 수 없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썹픽은 화이트빵, 아메리칸 치즈,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야채 5종 및 스위트 칠리 소스와 랜치소스로 맛을 더 했다."고 강조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메뉴와 가장 인기 있는 재료 조합으로 맛은 보장되고 간편한 주문까지, 써브웨이를 처음 만나보는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 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써브웨이를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