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는 사람들에게 가장 먼저 노출되는 부위이며 인상을 결정짓는 요소가 되기도 하기에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관하여 뷰티라운지를 운영하는 김영화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김영화 대표
김영화 대표

Q. 뷰티라운지의 주요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뷰티라운지에서는 여드름, 여드름 흉터, 모공, 노화 등 문제성 피부를 전문적으로 관리해 드리고 있다.

Q. 뷰티라운지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사전 질의응답과 더불어 정확한 상담을 통해 고객의 피부 상태에 따라 1:1 맞춤형 피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식습관과 생활 습관을 바로잡아 드리고 있다. 또 관리가 끝난 이후에도 개선된 피부가 유지될 수 있도록 고객의 관리를 위해 노력한다. 아울러 1:1 관리를 위해 하루에 최대 다섯 명까지만 관리를 진행한다.

Q. 진행 예정인 프로모션이 있다면 소개해 주십시오.
A. 합리적인 비용으로 할 수 있는 홈케어를 알려드리는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는데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 좀 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알릴 예정이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먼저 뷰티라운지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린다. 피부나 사생활, 정신건강 등 개인이 갖고있는 여러 문제는 사회적 문제로 전이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일례로 피부 문제가 대인 기피증이나 우울증과 같은 심리적 문제로 이어지는 경우도 주변에서 종종 볼 수 있다. 반대로 아픈 몸이나 정신도 피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렇기에 앞으로도 나의 노하우로 피부만 개선해 드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은 물론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의 피부와 관계, 정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힘쓰고 싶다.

또한 사회 전반에 좋은 영향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외 계층에 대한 후원, 문화 지원 사업 등을 시작으로 뷰티라운지의 수익이 사회에 환원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있다. 그것이 뷰티라운지의 최우선 가치이기 때문이다. 피부를 통해 고객의 마음까지 치유해 드릴 수 있는 뷰티라운지가 되겠다. 모든 고객들이 매일 행복하시기를 희망한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사춘기 때 심한 여드름으로 인한 흉터와 넓은 모공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 그랬던 내가 피부에 관해 공부하면서 매끈한 피부를 가지게 되었고, 나처럼 여드름과 흉터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도와주고 싶었다. 여드름은 완전한 치료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제대로 된 분석과 관리를 받고 식습관과 생활 습관을 바꾼다면 불가능하지 않다. 꼭 뷰티라운지가 아니어도 좋다. 포기하지 마시고 주변에 제대로 된 전문가를 찾아보시기를 바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