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시래기는 DCC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4 케이펫페어 대전'(24년 2월 2일~4일)에 처음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케이펫페어 대전은 대전에서 첫 개최되는 전시회로 국내외 유명 펫 브랜드들이 참가한다."라며 "뽀시래기는 이번 전시회에서 인기 간식인 동결건조 간식 라인과 더불어 고양이 사막화 매트, 치석제거 간식 등의 전제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온라인 최저가의 최대 70% 할인 금액으로 판매되며 특히 동결건조간식 신제품을 특가에 한정수량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구매자 전원 룰렛 이벤트, 간식 시식 및 용품 체험 코너 등을 상시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대상펫라이프 뽀시래기팀 신유라 매니저는 "뽀시래기가 많은 사랑과 관심 속에 2023년 많은 매출을 기록했다"며, "온라인에서 많은 판매가 되고 있는 뽀시래기 제품을 전시회에서 직접 경험하고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대전의 많은 반려인들이 방문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케이펫페어는 각종 사료, 용품, 헬스케어, 의류 등 모든 펫 산업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반려인에게 유익함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케이펫페어 대전은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전시회로 반려동물 동반시에는 목줄 착용은 필수이며, 이동장/유모차/웨건/슬링백 등 사용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뽀시래기는 2018년에 론칭한 펫 간식, 용품 브랜드로 2023년 대상그룹의 펫 사업 계열사인 대상펫라이프(대표 강인수)에서 인수한 브랜드이다. 대상그룹은 2023년 2월 대상펫라이프 법인을 설립한 뒤 이를 대상홀딩스의 자회사로 편입시키며 본격 펫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