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코리아가 새해 맞이 주방 가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2월 1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다이얼식 레트로 감성 전자레인지를 31% 할인 판매하고 알림받기 동의 시 1천원 추가 할인 쿠폰 증정,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다이얼식 레트로 감성 전자레인지는 선명한 블랙,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다이얼 조작 방식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8가지 자동 요리 기능까지 지원한다. KC 안전 인증을 획득했으며 중국 최대 규모의 가전제품 기업인 미디어(Midea) 그룹이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디어(Midea) 그룹은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등 전통적인 백색 가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고 스마트홈, 녹색 에너지, 뷰티빌딩기술, 산업용 로봇 및 물류 자동화 등 다양한 4차 산업혁명 분야에 진출했다."라며 "지난 해 미국 포츈지가 선정한 세계 500대 기업 중 278위에 등극, 8년 연속 세계 500대 기업에 포함되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선도적인 기술, 디지털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한 사용자에 대한 직접적인 접근, 글로벌 혁신’이라는 4가지 전략을 바탕으로 지난 해 타임(TIME)지가 발표한 '2023년 타임 세계 최고 기업(TIME World's Best Companies 2023)'에 선정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