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6일, 리얼 웨이를 위한 패션 브랜드 ‘우알롱(WOOALNONG)’이 ‘스타필드 수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타필드 수원점의 공식 개장과 함께 선보이는 우알롱의 새로운 매장은 ‘관통’과 ‘진화’를 키워드로 감도 높은 매장 디자인과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알롱의 시그니처 로고를 커팅한 매장 입구의 파사드를 지나면 ‘우알롱을 통해 나를 관통한다’라는 주제를 반영한 오브제가 눈에 들어온다. 총알이 뚫고 지나간 물체를 형상화한 오브제 안쪽에는 전면 거울을 설치해 포토존을 연출했고 커다란 LED 화면과 총알로 인해 생긴 균열과 파편을 시각화한 디오라마가 있고, 바닥은 다른 공간으로 관통의 의미와 진화의 모습을 한계 없는 넓은 바다로 표현한 에폭시 소재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우알롱 스타필드 수원점에는 우알롱의 24SS 상품과 인기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반려견을 위한 ‘강아지 볼캡 (DOG CAP)’도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만날 수 있다. 우알롱의 시그니처 로고가 돋보이는 ‘강아지 볼캡’은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보호자와 함께 우알롱의 시그니처 볼캡을 커플로 착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월 26일부터 2월 4일까지 전 품목 10% 할인과 함께 본인의 퍼스널 컬러에 맞는 우알롱 볼캡을 추천해 주는 ‘볼캡 테스트’를 진행한다. 해당 테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매장에서 ‘강아지 볼캡’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튜디오 촬영권과 보호자를 위한 커플 볼캡과 우알롱 노트 등을 증정하는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월 2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이벤트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우알롱 관계자는 “MZ 세대 중심의 ‘스타필드 2.0’을 최초로 구현한 스타필드 수원점에서 고객들과 만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3월에 오픈 예정인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우알롱의 24SS는 온라인에서는 2월 2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우알롱의 스타필드 수원점과 새로운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