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연산전문어플 ‘일프로연산’을 서비스 중인 ㈜매쓰마스터는 다양한 학습환경 지원을 위한 일프로연산 PC버전을 이달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누적 사용자 100만명을 달성한 일프로연산은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수학어플 부문 2년 연속 대상,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수학어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라며 "기존 모바일 기기에서만 제공하였던 기능 그대로 PC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일프로연산은 쉽고 즐겁게 이해 가능한 애니메이션 형식의 학습영상, 연산속도와 정확도를 높일 수 있는 폭넓은 학습 콘텐츠와 다양한 동기부여요소를 제공한다. 이러한 일프로연산의 체계적인 콘텐츠를 이제는 PC와 노트북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라며 "또한 이번 PC버전 출시를 통해 태블릿이 구비되어 있지 않은 학교에서도 AI코스웨어로 활용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일프로연산 PC버전은 ‘일프로연산 공식홈페이지’ 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에 사용하던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앞서 학습해 온 진도에 이어서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매쓰마스터 김지용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면 아이들이 다양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과 학부모분들께서 꾸준히 문의주신 출시 요청을 더해 나온 결과물이다.” 라며 “앞으로도 학습에 대한 고민과 업데이트를 꾸준히 거듭해가며 일프로연산을 통해 아이들이 수학공부를 더욱 더 즐거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