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포뮬러가 지난 한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라인 전체를 아우르는 ‘글루타치온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관계자는 "26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글루타치온 어워즈’는 누적 판매 2억 5천만 장을 돌파한 ‘여에스더 글루타치온 필름’ 라인을 비롯해 지난해 에스더몰에 론칭한 에스트누의 글루타치온 함유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글루타치온 어워즈’에서는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과 제품력, 아이디어 등을 고려해 선정한 총 9종의 어워즈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어워즈의 수상 목록은 ▲대상=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5X ▲인기상=여에스더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3X ▲공로상=맞춤형 글루타치온 3종 ▲우수조연상=에스트누 글루타치온 씨 글로우 데일리 마스크 ▲신인상=에스트누 글루타치온 씨 글로우 톤업 선 에센스 ▲베스트커플상=에스트누 글루타치온 씨 프로텍션 멀티 기미 패치&에스트누 글루타치온 씨 프로텍션 누드 선 패치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에스더포뮬러의 대표 제품 ‘여에스더 글루타치온’에 대해 꾸준한 애정을 보여 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글루타치온 라인이 더욱 풍부해질 수 있었다.”며 “한해동안 에스더몰에서 사랑받은 다양한 글루타치온 제품을 총망라해 소개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글루타치온 어워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에스더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