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코리아(대표 안준홍)는 2024년 갑진년 용의 해를 맞이하여 듀어스 더블더블 21년 용띠 에디션을 국내 최초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듀어스 더블더블은 스카치 위스키로 면세점에서만 구할 수 있었던 제품이었으나 지난 8월 더 현대 서울에서 한국에 정식 런칭 팝업을 하며 많은 위스키 매니아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브랜드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듀어스 더블더블은 기존 듀어스의 더블에이징 공법에서 더 나아간 4단계 숙성 공법으로 완성도를 높인 위스키이다. 논칠필터(Non-Chill Filtered)에 카라멜 색소를 추가하지 않았으며, 46% 도수로 피니쉬 숙성에 제품별로 다른 종류의 쉐리 캐스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21년은 ‘올로로소 쉐리 캐스크’를 사용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듀어스 더블더블 21 용띠 에디션은 전국 마트와 포켓CU, 우리동네GS 등 스마트 오더로 주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바카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용띠 에디션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이해 다수의 명품 브랜드들과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중화권 유명 아티스트 팀인 펜슬 브라이언 (Pencil Bryan)과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용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수집용과 선물용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