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교육 대표기업 박문각은 오늘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기출 올패스 및 기출 평생회원 상품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 방송은 2024년 동차 합격을 기원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공인중개사 대표 강사인 공시법 박윤모 강사와 박문각 31회 합격자인 김경은 아나운서가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공법 최성진 강사도 특별 게스트로 참여하여 다채로운 정보와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방송에서는 2024 기출 올패스 및 2024 기출 평생회원 상품이 소개된다. 해당 상품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학습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2월 수강료 인상 전 최대 약 44%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해당 상품을 구매하고 2024년 제35회 시험에 최종 합격 시 합격 축하금과 함께 실무 강의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구매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으로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 합격출발 3종 교재, 그리고 2024 박문각 합격 캘린더가 제공된다. 또한,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 및 3만원 권이 선물로 증정된다”고 덧붙였다.

또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방송 중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는 깜짝 퀴즈 및 적극적인 참여자를 대상으로 하는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말했다.

박문각 관계자는 “상품 소개와 혜택뿐만 아니라 참여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격려를 드리며, 든든한 응원을 아끼지 않는 시간이라”며 “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누구나 함께 참여해 주길 당부한다”고 전했다.

끝으로 “방송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박문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