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tish Education Korea(이하 BEK)와 영국 보딩스쿨 전문 유학기관 Optima (옵티마) 가 함께 교육 컨설팅,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는 2월 3일 오전 9시 롯데월드타워 SKY31 컨벤션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영국 유학과 관련한 1:1 맞춤형 교육 컨설팅이 제공되고, 영국 내 보딩스쿨들의 커리큘럼과 입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BEK는 영국 교육 과정을 기반으로 하는 교육기관으로, 영국 교원 자격을 보유하고 있는 교사진이 영국 학제에 따라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으며, 언어 등 학문적인 부분을 포함하여 문화적인 교류, 매너 등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또 “영국 보딩스쿨 유학기관인 Optima는 국내 학생들의 영국 사립 학교 진학을 돕기 위하여 진학 상담을 제공한다. 각 학생들의 교육적, 환경적 상황에 가장 최적화된 영국 사립학교를 선택하고 진학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Optima는 가족 상담을 통해 학생 정보를 수집해 교육의 비전과 목표를 파악하고, 필요한 시험과 자격 요건을 검토한 후 학생에게 맞는 최종 후보 학교들을 추천 및 선정한다. 학생과 가족이 직접 후보지 학교를 방문해 관계자와 면담을 통해 적합한 학교를 선택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Optima는 입학 시험, 장학제도시험 스케줄 제공과 관리를 비롯해 영국 유학생활에 필요한 보호자(가디언) 추천 서비스도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이번 박람회에는 영국의 보딩스쿨 Radley College, Cheltenham Ladies College, Harrow International School Appi Japan 등 영국의 초, 중, 고 보딩스쿨들의 입학사정관들이 직접 참여해 각 학교별 문화와 학교 생활, 장학제도 등에 대한 심층적인 설명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