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대표 오현택)가 전속모델 소아린과의 동복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메이킹 필름은 소아린이 참여한 동복 화보 촬영의 생생한 현장을 담고 있으며, 소아린의 밝은 에너지와 매력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 소아린은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한 자세를 보이며 스쿨룩스 교복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전했다. 

메이킹 필름에서는 소아린이 특유의 에너지와 밝은 모습으로 화보 촬영 현장의 느낌을 생생하게 전했다. 영상 속 인터뷰에서 소아린은 "스쿨룩스 교복의 예쁘고 멋진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관계자는 이어 "스쿨룩스의 모델이 되어 영광이라고 말한 소아린은 2024년 동복 정복 교복 외에도 맨투맨, 후드집업 등이 포함된 간편 교복도 선보였다. 메이킹 필름에서 소아린이 착용한 맨투맨 티셔츠는 스쿨룩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이다."라고 소개했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어느 때보다 밝고 즐거웠던 촬영 현장을 스쿨룩스 프렌즈들에게 전하기 위해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 전속모델인 소아린의 밝고 귀여운 이미지와 함께 스쿨룩스만의 교복 컨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스쿨룩스의 2024년 동복은 ‘보여줄게, 우리만의 룩’이라는 슬로건으로 개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