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Xiaomi)가 명절 설을 맞아 G마켓에서 진행하는 ‘2024 명절맞이 빅세일 행사’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는 "설날을 맞이해 청소용품 및 가전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임에 맞춰 ‘샤오미 올인원 로봇청소기 X10+’와 ‘샤오미 TV A Pro’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샤오미 플래그십 모델 ‘X10+’ 올인원 로봇청소기는 흡입 청소와 물걸레질을 동시에 지원하고 클리닝 스테이션은 로봇청소기의 걸레 패드를 자동으로 세척/건조하며, S-모핑 어시스턴트(S-mopping assistant) 기능을 통해 내장형 물통에 물을 자동 급수하는 등 다양한 부가적인 관리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라며 "‘Xiaomi TV A Pro’는 50인치, 55인치 2가지 사이즈가 준비되어 있으며 디스플레이는 4K UHD 화면으로 3,840 X 2,160의 선명한 해상도를 자랑한다. Google TV. Chromecast, Miracast가 탑재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울러 샤오미 X10+ 올인원 로봇청소기의 경우 A/S 기간을 1년 추가 보증해 드리고 있어 총 2년간 전국 지점에서 사후 서비스를 보장받을 수 있기에 문제 발생 시 A/S 센터 수리가 가능하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약 2주간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빅세일 행사서는 전용 할인 쿠폰인 빅세일 쿠폰을 적용해 샤오미의 신제품 상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 이외에도 모든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추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