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웨어 기업 메일플러그가 2023 서울시 일·생활 균형 실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서울시는 일, 생활, 제도, 지자체 관심도 네 영역에서 기준점을 두고 평가해 우수한 점수를 받은 기업에 표창을 수여해 서울시 일·생활 균형 실천 우수기업을 선정했다. 앞서 메일플러그는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 및 서울형 강소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울시 여성가족재단이 주관하는 일·생활 균형 컨설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메일플러그는 일과 생활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루고, 가족 친화적인 직장 환경을 조성하고자 △유연근무제 △자기 계발비(체력단련, 의료, 교육) △생일 조기 퇴근 △출산 및 육아휴직 관련 제도 △장기근속자 포상제도 △주택 관련 무이자 대출 및 가계 자금 대출 제도 등을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메일플러그는 기업 전용 통합 메시징 시스템을 직접 개발하는 IT회사로, 현재 그룹웨어, 기업메일, 공공기관 전용 메일 서비스(G-cloud), 웹사이트 구축, 도메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달 5일부터 그룹웨어 50%, 기업메일 30% 할인을 시작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일플러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서울시는 일·생활 균형 문화 확산을 위해 육아 휴직 등 활성화 관련 일·생활균형 3종세트 컨설팅을 시행하는 가운데, 메일플러그는 본 사업에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