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결혼예복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청담본점이 갑진년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할인 및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랑 맞춤예복 베스트 원단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계약 고객에게는 촬영 대여복, 맞춤셔츠, 수제화, 렌탈 턱시도 업그레이드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뿐만 아니라 예복대여 패키지 또한 특별 가격으로 제공하며 이에 대한 계약 고객들에게도 맞춤셔츠 및 수제화 할인, 웨딩 스타일링 아이템 무상 대여, 당일 계약 고객 피팅비 무료, 고급 넥타이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더해 이태리 콜롬보 캐시미어 '사파리', '봄버' 자켓 두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브라이드 바이 해리슨의 실크 드레스 '샬롯'과 '이자벨' 출시를 기념하여 대여 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 밖에도 이달의 원단인 '해리스 트위드' 남녀 맞춤자켓 할인, 혼주예복 할인, 캐시미어 맞춤코트 할인, 리뷰 및 스냅사진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2024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시작하는 지인 추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모두에게 백화점 상품권, 맞춤셔츠 또는 해리슨테일러 맞춤정장 10만 원 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상세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내용은 해리슨테일러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